‘남은 치킨’ 보관 – 어디에 보관

남은 치킨 보관 – 어디에 보관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인 1 치킨은 진리이다. 법을 어기고 치킨을 남기는 것은 치킨에 대한 예의가 아니다. 그럼에도 치킨을 주문하면 마지막에 몇 조각이 남습니다.

남은 치킨 보관

삶인 치킨에 바삭바삭함이 흐르는 시간은 슬픔입니다. 특히 대충 냉장고에 넣어두는 행위는 사형선고와 같습니다.

이건 치킨에 대한 모욕이에요. 만약 여러분이 화를 내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가장 이상적인 방법으로 저장해야 합니다.

남은 치킨 보관 – 어디에 보관

남은 치킨에 대한 마지막 예의를 지키는 것은 그것뿐입니다.

처음처럼 남은 치킨을 바삭바삭하게 먹고 싶다면 잘 보관해야 합니다. 보통 냉장고에 그대로 보관하는데, 습기가 안으로 스며들어 눅눅해질 확률이 높습니다.

특히 남은 열로 밀봉하면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맛이 없습니다. 이를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닭을 완전히 식힌 뒤 밀봉한 뒤 냉동실에 넣고 얼리는 것입니다.

다시 먹을 때는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을 사용하지 말고 오븐에 넣고 천천히 데워서 처음처럼 바삭바삭한 치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남은 양념은 볶음밥으로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특히 깨진 튀김옷을 추가로 넣어 볶으면 꿀맛이 납니다.



◈포항 갈만한곳 – 꼭 가봐야하는곳

◈당근마켓에서 절대 중고거래 하면 안되는것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On Key

Related Posts

가성비 노트북 추천

가성비 노트북 추천 인기순위 TOP 20 – 2022~2023

가성비 노트북 추천 인기순위 TOP 20 – 2022~2023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추천 상품 선택을 할때 도움이 될수 있는 후기갯수가 표시되어있습니다. 2022~2023년 최신 상품만을 추출해서 보여드리고있고 20가지의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 관리법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 관리법 관련 정보를 알아볼까합니다. 더운 계절이 다가오면 우리 몸에서는 체온 유지를 위해서 땀을 흘리게 됩니다. 땀은 수분이 대부분이지만 그 외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