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술’ 활용법 – 주종별 꿀팁

남은 술 활용법 – 주종별 꿀팁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술값이 많이 오르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술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남은 술 활용법1

그럼 술이 조금 남으면 버리셔도 되는데, 양이 많으면 버리기 아까울 때가 있어요.

그런 분들을 위해 남은 술 활용법 – 주종별 꿀팁을 알아보겠습니다.

주종별 꿀팁

주종에 따라서 나누어서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그것은 가장 인기 있는 소주입니다. 소주는 알코올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일반 장소에서 사용하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소주 – 섬유유연제 대신

첫 번째 세탁 시 섬유유연제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수건이나 행주의 경우 빨래할 때 사용하면 탄력, 부드러움, 살균, 소독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소주 – 가죽 소파를 닦을 때

두 번째로는 소주1과 물1의 비율을 섞어서 가죽소파를 닦으면 묵은 때를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이 많으면 얼룩이 생길 수 있으니 비율을 지켜주세요.

◈과일 껍질 활용하는 방법

소주 – 탈취제나 소독제용

세 번째로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 탈취제나 소독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로 희석하거나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프레이를 뿌려 냉장고 내부, 테이블 등에 뿌린 뒤 닦아내면 냄새를 조절하고 얼룩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개봉한 소주의 뚜껑을 열고 냉장고에 넣는 것만으로도 냉장고 안의 음식 냄새를 어느 정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청주

다음은 청주입니다. 제사 후에 남은 큰 막걸리는 많은 사람들이 다루기 어렵습니다.

그럴 때는 물로 1:1 희석해서 세안할 때 사용하세요. 청주에는 보습과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는 오리 얼룩말이라는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1:1의 비율이 부담스럽다면 세안 후 마지막에 헹구었을 때 한두 방울 정도 물에 떨어뜨려 사용하시면 됩니다.

◈교통사고 처리 방법 확인

포도주

와인을 오픈한 지 오래돼 특별한 날에 마실 수 없다면 뱅쇼로 만들어 즐길 수 있습니다.

편식하지 말고,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과일, 계피, 설탕, 그리고 레몬을 넣고 함께 끓이세요.

음료처럼 달달하게 마시는 것이 좋고, 방호는 감기 예방과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막걸리의 경우 물 3개와 막걸리 1개의 비율로 희석해 시든 냄비에 거름대용으로 뿌려주면 됩니다.

남은 술 활용법 – 막걸리

막걸리에는 마그네슘, 비타민, 칼륨 등 수많은 영양소가 들어있어 이렇게 사용하시면 식물에 도움이 되며, 필요하다면 잎을 닦아주셔도 좋습니다.

이렇게 남은 술 활용법 – 주종별 꿀팁을 몇 가지 알려드렸습니다. 남아 있는 술들을 아깝게 버리지 마시고 잘 두셨다가 편안한 방법으로 이용하셔서 알뜰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비행기표 싸게 구매하는 방법

◈휴면 예금 찾는 법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On Key

Related Posts

가성비 노트북 추천

가성비 노트북 추천 인기순위 TOP 20 – 2022~2023

가성비 노트북 추천 인기순위 TOP 20 – 2022~2023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추천 상품 선택을 할때 도움이 될수 있는 후기갯수가 표시되어있습니다. 2022~2023년 최신 상품만을 추출해서 보여드리고있고 20가지의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 관리법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 관리법 관련 정보를 알아볼까합니다. 더운 계절이 다가오면 우리 몸에서는 체온 유지를 위해서 땀을 흘리게 됩니다. 땀은 수분이 대부분이지만 그 외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