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빠진 ‘콜라’ 활용법 – 남은 콜라 활용하는 방법 3가지

김빠진 콜라 활용법

김빠진 콜라 활용법 – 남은 콜라 활용하는 방법 3가지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치킨이나 피자 같이 기름진 음식을 배달로 시켜 먹었을 때 대체로 탄산음료를 서비스로 넣어주십니다.

그중에서도 대부분 콜라를 주는데 논평이벤트 선물로도 제공해주고 계십니다.

하지만 콜라에는 설탕 함유량이 상당하다 보니 서비스로 받더라도 잘 먹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 이렇게 먹지 않은 것들이 쌓이고 쌓이며 많이 남으면 어떻게 활용하는 게 좋을지 궁금해하십니다.

그만큼 오늘은 남은 콜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며 공유해보겠습니다.

◈쌀뜨물 활용 방법 생활고수 팁

청소할 때 사용 가능

실제로 콜라 속에 들어있는 탄산 성분과 인산, 구연산 성분들은 상대적으로 청소할 때 유용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청소용 구연산을 따로 판매하는 곳도 만나 보셨을 듯 다양한 분야로 활용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먹다 남은 콜라로도 얼마든지 활용해볼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씩 부어주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화장실에 이는 물때를 제거할 때는 물론이며 하수구가 막혀있을 때도 막히는 것을 막아줍니다.

그만큼 다양한 부분에 활용되며 주방 가스레인지에 있는 기름때도 높은 산성 수치를 자랑하는 콜라가 유용합니다.

고기 요리할 때

산성도가 높은 콜라를 고기 요리할 때 활용해주면 좋은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 지방 분해를 도와주면서 연육 작용을 진행할 때 한 번씩 담가주는 것도 좋습니다.

재워 놓은 후 요리했을 때 피비린내라든지 잡냄새를 없애는 용도에도 적합하며 소고기가 부드러운 먹는 느낌을 자랑하게 됩니다.

◈양파망 활용 방법

기름얼룩 또는 핏자국

옷에 기름 자국이라든지 핏자국이 남는 경우가 있는데 흰옷에 튀어버리면 굉장히 당황스럽습니다.

그럴 때 굉장히 거슬리며 지저분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고민이 많을 텐데 그럴 때 세제 보다는 남은 콜라를 이용하여 얼룩진 옷을 비벼주며 헹구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렇듯 다양한 남은 콜라 활용하는 방법을 활용해볼 수 있습니다.

분해 작용 덕분인지 지저분한 얼룩을 제거할 때는 물론이며 연육 작업을 할 때 활용해주기도 좋아서 일상 중에 쉽게 활용해보셨으면 합니다.

먹다 남은 콜라를 나중에 먹지 못할 거 같으면 탄산이 세게 남아있을 때 세면대 하수구나 변기통에 콸콸 부어주면 탄산에 의하여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생각보다 활용하는 방법 어렵지 않고 단순히 부어주거나 담가 준 후 세척 과정을 추가로 이루어주기만 하면 되는 것이기에 결코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오늘은 김빠진 콜라 활용법 – 남은 콜라 활용하는 방법 3가지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실리카겔 생활속 활용방법

◈주부가 딸수있는 자격증 top5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On Key

Related Posts

가성비 노트북 추천

가성비 노트북 추천 인기순위 TOP 20 – 2022~2023

가성비 노트북 추천 인기순위 TOP 20 – 2022~2023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추천 상품 선택을 할때 도움이 될수 있는 후기갯수가 표시되어있습니다. 2022~2023년 최신 상품만을 추출해서 보여드리고있고 20가지의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 관리법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 관리법 관련 정보를 알아볼까합니다. 더운 계절이 다가오면 우리 몸에서는 체온 유지를 위해서 땀을 흘리게 됩니다. 땀은 수분이 대부분이지만 그 외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