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 관리법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 관리법 관련 정보를 알아볼까합니다.

더운 계절이 다가오면 우리 몸에서는 체온 유지를 위해서 땀을 흘리게 됩니다.

땀은 수분이 대부분이지만 그 외에도 다른 물질이 나오게 됩니다.

특히나 땀샘에 있는 아포크린과 에 깨끗한 이 있으면 냄새가 다른 사람이 맡을 수 있을 정도로 나기도 합니다.

지방을 함유한 땀으로 주로 생식기 주변과 겨드랑이, 배꼽 주변 젖꼭지, 귓바퀴 등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지방을 함유한 땀이 세균과 만나게 되면 암모니아로 분해가 되면서 냄새가 만들어지게 되므로 악취가 나게 되고 이를 돌보기 위해서 다양한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 관리법 관련 정보가 있습니다.

무첨가 비누로 씻고 면도는 하지 않기

향기가 나는 일반 비누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100% 천연 비누를 이용해서 씻는 것이 깔끔하고 잔여물 없이 씻을 수 있습니다.

염소 우유로 만든 비누를 사용하면 세균이 번식하지 않는 말끔한 환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씻고 난 이후에는 겨드랑이를 면도하는 것은 지양해야 하는데 아무리 부드러운 로션이나 면도용 크림을 사용한다고 해도 세균이 증식될 가능성이 높고 털이 필요한 곳에 털을 없애게 되면 금방 땀이 차고 세균이 증식할 수 있게 됩니다.

티트리 오일 이용

티트리 오일은 수백 년 전부터 항균제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피부에 직접 발라도 괜찮은 제품으로 악취 방지 효과가 날 수 있으므로 겨드랑이 곳곳에 발라 주시면 됩니다.

◈모기 퇴치하는 법 – 집안 모기 없애는 법

겨드랑이 냄새 억제 방법으로는 겨드랑이의 세균이 번식하지 않게 하여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량의 레몬즙이나 혹은 사과 식초를 용기에 넣어서 물과 희석을 해준 뒤에 분무기로 만들어서 옷을 입기 전에 겨드랑이에 뿌려주면 냄새가 나게 하는 세균이 번식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원리로 알코올을 이용해서 세균이 발생하는 것을 억제할 수 있는데 겨드랑이에 알코올을 묻힌 솜이나 물티슈 등을 이용해서 닦아주면 됩니다.

베이킹소다를 이용

소량의 베이킹소다와 옥수수가 섞인 제품을 겨드랑이에 미리 발라놓으면 피부가 건조하게 오래 유지가 될 수 있어서 땀 때문에 세균이 증식되면서 냄새가 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주로 옷을 입기 전에 이용을 해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레몬을 얇게 썰어서 15분 정도 겨드랑이에 끼워두면 종일 냄새가 날까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가 됩니다.

피부에서 레몬이 닿으면서 pH가 조절되면서 냄새가 조절되게 됩니다.

이외에도 라임도 짜서 겨드랑이에 문질러 주면 세균이 증식하지 않도록 할 수 있으므로 이용해보시면 되겠습니다.

평소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차나 양파 카레를 많이 섭취하게 되어도 날 수 있으므로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주의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즘은 탈취제가 잘 나오는 편이라서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골고루 뿌려주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 금시세 1돈 가격 – 금값시세

◈꼬마 김밥 맛있게 만드는 법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On Key

Related Posts

가성비 노트북 추천

가성비 노트북 추천 인기순위 TOP 20 – 2022~2023

가성비 노트북 추천 인기순위 TOP 20 – 2022~2023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노트북추천 상품 선택을 할때 도움이 될수 있는 후기갯수가 표시되어있습니다. 2022~2023년 최신 상품만을 추출해서 보여드리고있고 20가지의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 관리법

겨드랑이 냄새 제거 방법 – 관리법 관련 정보를 알아볼까합니다. 더운 계절이 다가오면 우리 몸에서는 체온 유지를 위해서 땀을 흘리게 됩니다. 땀은 수분이 대부분이지만 그 외에도